© ampersand rental studio

amper_reser.jpg

1. 예약 전 [→ Schedule]  확인 후, 원하시는 일시를 결정

2. "예약하기" 클릭! → 예약서 (네이버 폼) 새창

3. 예약서 (네이버 폼) 작성 페이지에 예약내용 작성

4. 총사용료 입금 : 우체국 /  012294 01 001387 / 사진엔

5. 예약 통지 : 문자 010. 6535. 1255 / 카톡  ampersand4u​  

이용안내

​   아래의 내용을 확인하신 후, 이용 당부바랍니다.

○ 룸별 금액 안내

    룸당 최소 2시간 이상 대여 (또는 2시간+ 다른 룸 1시간 이상 가능)

     A room 침대&욕조 :  1시간 35,000원 / 3인 이하 
     B room 핑크&타일 :  1시간 30,000원​ 
3인 이하 
     C room 교실&매점 :  1시간 35,000원​ / 3인 이하
     D room 블랙&벽돌 : 
1시간 35,000원 / 3인 이하

    
 

     2곳 동시 대관 : 1시간  70,000원  / 6인 이하
     3곳 동시 대관 : 1시간 105,000원  / 9인 이하 
     4곳 전체 대관 : 1시간 140,000원  / 12
인 이하


     기본인원(3인까지) 이외의 추가 1인당 1시간 5.000원 추가 
     방문 모든 인원을 포함(업체관계자, 대기 스텝, 아동 포함) 합니다.
     예약시간보다 일찍 종료 시,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.
     모든 금액은 VAT별도로 표시하였습니다.​ 

○ 입·퇴실 안내

     1) 입실시작 (예약시작) ; 메이크업, 의상환복 등 준비시간 포함
          입실 → 예약확인 → 장비셋팅 및 이용안내 → 촬영
          
          입실한 총인원 적용 / 잠시방문인원 약 15분 뒤 퇴실 당부.

     2) 퇴실 준비는 약 15분 전부터 ~ 퇴실시간에 퇴실
          퇴실 15분 전 : 고객께서 사용하신 의상/소품/장비 정리
          퇴실 5분 전 : 직원입실 : 소품/장비 체크 및 정리
          퇴실 시간에 퇴실하시면 됩니다.

          이후 사용자 없을 시, 퇴실시간 10분 초과 시, 30분 요금결제
           40분 초과 시, 1시간 요금을 결제하여 주시면 됩니다.
           퇴실시간 연장이 예상될 시, 직원에게 문의.

     3) 약속된 입/퇴실 시간의 준수를 당부드림
          입실시간을 얼마 남기지 않고 뒷시간으로 변경불가
          스튜디오 내부작업 및 외출 등이 있을 수 있음.


          서로의 시간을 존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○ 일반 안내

     * 아침 9시 ~ 밤 10시 (10시 이후 연장이용 시, 할증 1만원)

     * 예약 전 [→ Schedule ] 확인필요 
     * 전체 사용을 원하시는 분은 상담/협의 (장시간/多인원 할인)
     * 애완동물은 입실 불가, 양해바랍니다.
     * 아동쇼핑몰 외, 10세이하 입실 불가. 양해바랍니다

     *기존인원과 신규인원의 교체촬영 시, 추가인원 금액적용 - 협의
     * 촬영 3일~1일 전날 예약서 작성, 작성일 밤 9시 전 입금 당부
     * 전력장비, 내부 및 벽면 등 각종 설치물 반입은 필히 사전협의
     * 토/일/공휴일 앞 또는 뒤로 1시간이 비워지지 않도록 예약당부
         → 시간이 비게되면 다른 예약이 불가능

     * 벽면,소품에 낙서/액체류(물/페인트/달걀 등)사용 시

         → 즉시퇴실과 더불어 관련된 피해에 대한 보상
     * 화재발생 요인(열기구, 촛불, 화약, 폭죽)​​ 유사물품 사용 시, 퇴실

     * 비치된 소품 및 기타 제공하여 드린 소품은 파손없이 이용 당부
     * 배경/장비/소품 - 파손/멸실/도난 - 수리/교체/보상 비용 청구
     * 사용 중 - 오작동, 파손, 멸실 시, 직원을 호출 당부
     * 룸 내 소품/가구 등의 배치가 사진과 다를 수 있음
        → 사용해야 할 소품/가구 확인 시, 문자/톡 바랍니다.​
     * 자신의 자산을 이용하시는 마음으로 사용을 당부드림

○ 스케쥴 변경 및 취소

 

     * 촬영일 7일 전 

       → 변경가능, 취소 요청 시, 100% 환불  

       → 예약자 명의의 환불 받으실 계좌를 통보 

     * 촬영일 6일 전 

       → 변경가능, 취소 요청 시, 80% 환불  

       → 예약자 명의의 환불 받으실 계좌를 통보 

 

     * 촬영일 5일 전 

       → 변경가능, 취소 요청 시, 60% 환불  

       → 예약자 명의의 환불 받으실 계좌를 통보 


     * 촬영일 4일 전 ~ 촬영 당일   

       → 변경불가, 취소시 환불불가  

       → 타인에게 양도가능 (양도받은분의 연락처 성명 전달)  

       → 신중한 예약 부탁드립니다. 

○ 카메라 대여

     카메라+렌즈포함 1시간 1.5만원 ; 최소 2시간 이상
     * 캐논 5D마크2 + L렌즈 24-70

     * 5D마크2는 CF카드를 사용. 촬영물 보호 위해 메모리지참 요청. 
     * 사용을 원하시면 예약서에 체크 바랍니다.
     * 사용 중 에러 및 오작동 등이 발생 될 시, 직원문의​

     * 파손 시, 수리비 일체와 관련된 피해 모두를 보상합니다.

 ○ 기타 대여

     순간광, 지속광(D룸 우선), 반사판, 삼각대, 촬영사다리, 행거 등

○ 주차 안내

    1. 건물주차 불가 ; 장비, 소품 상/하차 위한 건물입구 임시주차 가능

 

    2. 주변 유료주차 

      (1) 광진구청 주차장

           도보 6분 ; 승용차 1시간 2,000원 ( 2시간 : 4,000원) 

           → 평일, 토/일/공휴일에 이용하시기 좋음 

      (2) 서울어린이대공원​ 구의문주차장

           도보 6분 ; 승용차 1시간 1,800원 (5분당 150원) 

           → 평일에 이용하시기 좋음 (토/일/공휴일에는 사용인원 많음) 

       (3) 아델리아 주차타워​ - 도보 4분 ; 승용차 1시간 3,000원 

 

    3. 주변 무료 주차장 

       1) 도보 1분 - 광진경찰서 ; 평일 사용 (오전~6시 이전) 가능
           → 경찰서는 업무상 방문 민원인을 대상  → 무료주차

           → (예) 과대료 조회로 왔습니다 등등

       2) 스튜디오 뒷편 또는 주변 골목 등​ 

○ 당부 말씀

     1.  앰퍼샌드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
     2.  적용된 스케줄에 요청과 다른것이 없는지 확인요망
     3.  입·퇴실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     4.  공간 및 장비 등을 자신의 자산같이 사용을 당부드림
     5.  스낵류 스튜디오 내 취식가능, 식사는 안내위치에서 가능
     6.  스튜디오 및 건물 내 흡연불가
     7.  라이타 및 촛불 등 사용 시, 필히 직원문의

     8.  룸내에서 액체류 및 물을 소품으로 사용 불가

     9.  고객과 직원 간의 상호존중을 당부드립니다